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초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겨울철 제설지원 추진계획 변경(보완)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916(2020.11.18.)호『 20/21 겨울철 제설대책 추진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886(2021.1.23.)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소방위 이하)』 2.‘20/21년 겨울철 제설지원 추진계획 추진 중 비상근무 동원 등에 대한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겨울철 제설 비상근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연 번 변경사항 변경(안)사유 기 타 1 비상근무자 편성표 부서별 필수인원 분산배치 민원실근무자, 여직원 분산배치 붙임2 참조 2 비상근무 인정시간 기존 4시간 ⇒ 2시간 이상 근무조 적체현상 해소 3 당직보강안 변경 별도 당직편성 ⇒ 해당조 책임관 근무편성표 상위지정 책임운영 4 동원제외자 변경 전일,익일 당직근무자 및 사고자 제외로 근무자 휴식시간 보장 인원부족 시 담당자 보강 붙 임 ‘20/21년 겨울철 제설지원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정호 대응총괄팀장 代황정선 재난관리과장 01/27 주원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43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재난관리과 / 전화 02-532-4215 /전송 02-592-9090 / letstry@seoul.go.kr / 부분공개(6)
22129916
20210928010822
본청
재난관리과-643
D0000041794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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