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현장대원 미끄럼방지 물품 긴급 구매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7044(2020.12.30.) “코로남19 환자 현장대응 대책” 나. 재난대응과-1786(2021.1.21.) “산출기초조사서(현장대원 미끄럼방지 물품 긴급 구매)” 다. 재난대응과-1884(2021.1.25.) “현장대원 미끄럼방지 물품 긴급 구매 계획” 2. 현장 대원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미끄럼방지 물품을 구매하고자 다음과 같이 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나. 품목/수량 :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마. 업 체 명 : 바. 납품기한 : 사. 납품장소 : 아. 검수방법 : 자. 검 수 자 : 차. 예산과목 : 붙 임 1. 현장대원 미끄럼방지 물품 긴급 구매 계획 1부. 2. 구매목록 및 물품사양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2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통장사본 1부. 7. 수의계약사유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10. 수의계약 각서 1부. 끝. 재난대응과장 담당자 조성호 구급관리팀장 진광미 재난대응과장 전결 01/26 서순탁 협조자 담당자 김태원 시행 재난대응과-1967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3706-1419 / / 부분공개(5)
22127439
20210928010822
본청
재난대응과-1967
D00000417855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