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마인드올(MindAll) (경유) 제목 하도급 계약 승인(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장기2차)) 1. 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사업 관련 하도급 승인 요청의 건 (’21.1.19.)과 관련입니다. 3. 귀 사의 하도급 계약 승인 요청에 따라「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으로 하도급 계약의 적정성을 판단하고 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1 4. 기성 및 준공 완료 시 하도급계약서에 따라 하도급 계약금액을 지급하고 5일 이내에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계약 준수 확인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운심 시스템혁신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01/26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4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988 /전송 02-2133-1071 / woonsim@seoul.go.kr / 부분공개(5)
22126924
20210928010822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740
D00000417863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