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온라인 상품권 신청시 오류발생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홈페이지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상품권 신청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온라인 상품권 신청 시 20,000점 이상이어야 한다는 팝업창이 뜨는 이유는 전산팀에서 회원 암호화작업 중 문제가 발생하여 생긴 사항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이상 없이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추후 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홈페이지에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며, 마일리지관련 문의사항은 (Tel02-2133-644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음미자 소통기획팀장 권소현 시민소통담당관 01/25 김수덕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46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6443 /전송 2133-0787 / eummeja@seoul.go.kr / 부분공개(6)
22126205
20210928010822
본청
시민소통담당관-1465
D00000417766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