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화장실 외의 수도시설(주방 등)에서는 그런 현상이 없는데, 화장실에서만 그런 현상이 있다는 것은 화장실로 가는 수도관 부품 중 하나가 녹이 스는 부품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저희가 공급하는 아리수 자체에서 그런 물이 들어가고 있다면 화장실뿐만 아니라 다른 수도꼭지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일부분이라도 녹스는 부품을 사용했을 경우 녹물이 나올 수 있으니, 물을 사용하지 않다가 재사용 할 경우에는 충분히 퇴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서울시(강서수도사업소)에서는 항상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아리수"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아리수"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라도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주무관 강태수(3146-3855) 주무관 강태수 수질팀장 정기선 행정지원과장 01/22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314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851 /전송 3146-3878 / / 부분공개(6)
22125668
20210928010822
본청
행정지원과-1314
D00000417672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