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은평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1월 3주차 코로나19 대응 재난관리과 재택근무 직원 변경 알림(4차)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871(2021.1.18.)호『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시행 계획 알림(1월 3~4주차)』 나. 서울시 소방행정과-30200(2020.12.9.)호『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공무원 복무지침 [제3판] 알림』 2. 재난관리과 재택근무 직원이 변경되어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사유 : 코로나19대응 및 대응총괄팀, 구급팀 업무 처리 ○ 변경내용 변경 전 변경 후 비 고 일 자 직 책 계 급 성 명 일 자 직 책 계 급 성 명 1.22.(금) 취 소 1.22.(금) 취 소 붙임 1월 3주차 재난관리과 재택근무 변경 명단(4차)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형진 대응총괄팀장 배철수 재난관리과장 01/22 최규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95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44 /전송 02-6981-6018 / evollaer4@seoul.go.kr / 부분공개(6)
22125506
20210928010822
본청
재난관리과-495
D0000041765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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