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도 2월중 정기 소방용수시설 조사 계획 1. 재난관리과-2507(2020.5.7.)호 『2020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발산119안전센터 2월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21. 2. 1. ~ 2. 17. 나. 대 상 : 494개소 합 계 소화전 급수탑 비상소화장치 494 485(지상식:81,지하식405) 1 7 다. 조사일정 : 붙임 참조 ? 주간근무중 펌프차 등 조사실시(안전관리책임자 : 각차량 탑승선임자) ? 감독자 : 센터장, 팀장 라. 조사요령 ? 소방용수시설 외관점검 및 전산프로그램 조사양식에 의거조사 ? 비상소화장치함 손?망실 여부 및 청소, 비품정리 ※ 비소점검 및 입력은 해당용수 담당자가 병행실시할것 마. 결과 조치 ? 소방용수시설 조사후 변경내용은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수정입력 ?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시정조치, 현장초치 불가사항은 대응총괄팀보고. 붙임 : 2월중 소방용수시설 일정 및 담당자 1부. 끝. 담당자 박주석 3팀장 김상호 센터장 01/26 백광욱 협조자 시행 발산119안전센터-45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26길10 방화119안전센터 / 전화 02-2665-115 /전송 02-2666-1781 / iue1548@seoul.go.kr / 부분공개(6)
22122636
20210928030343
본청
발산119안전센터-453
D00000417902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