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파악 1. 안전지원과-1417(2021.1.25.)호 『2021년 PC(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및 수요 조사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다기능사무기기(데스크탑 및 모니터) 보유현황를 조사하오니 아래의 기한까지 붙임의 양식을 작성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목 적 : 사무환경 개선 및 윈도우7 보안 기능 업데이트 종료에 대응하기 위한 조사 나. 제출기한 : 2020. 1. 27. (수) 다. 제출서식 : 붙임 1(인사이동 변경사항 및 운영체제 참고하여 기입) 라. 요청사항 - 붙임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부서 및 센터는 신규컴퓨터 배정에서 제외예정 - 보관중인 노후 제품(조달청 고시 내용연수 : 컴퓨터 본체 5년, 모니터 5년, 노트북 6년) - 붙임1 작성요령 ○ 2012년 이전 컴퓨터는 2012년 이전 기입(연도만 작성) ○ 운영체제 필수 기입 ○ 붙임2 2020년 보유현황 참고하여 바뀐 서식에 기입 - 추후 컴퓨터 배부 시 노후 제품부터 순차 교환 예정 붙임 1. 2021년 다기능 사무기기 보유현황 및 수요조사 1부. 2. 2020년 상반기 다기능 사무기기 보유현황.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김윤하 장비회계팀장 정승원 행정과장 01/25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1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4 /전송 02-875-4373 / dbsgk54@seoul.go.kr / 부분공개(5,6)
22113857
20210928010118
본청
소방행정과-819
D0000041782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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