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직원휴양시설(법인콘도) 운영 계획 알림 1. 본부 안전지원과-1342(2021.1.22.)호 「2021년 직원휴양시설(법인콘도) 운영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직원들에게 휴양시설 이용을 통해 자기충전의 기회와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2021년 직원휴양시설(법인콘도)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모든 직원들이 편안히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이용시기 : 연중 나. 신청방법 : 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신청 다. 신청기간 : (1차) 전전월 말일까지 입력 / (2차) 전월 15일까지 입력 (예시) 6월 이용 희망시 1차 4월 30일, 2차 5월 15일까지 시스템에 입력 라. 환급신청 : 이용일로부터 30일 이내 / 1박당 최대 10만원(실비 기준) 마. 특별포인트 차감 : 1박당 15P 차감 바. 기타사항 : [붙임1] 운영 계획 참조 3. 행정사항 가. 휴양시설 이용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이하에서만 가능하며, 나. 코로나19에 따른 정부 및 서울시 지침에 따라 일괄 취소가 될 수 있으며, 다. 휴양시설 이용시 다중이용시설 및 밀집장소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고, 라. 마스크착용 및 발열체크, 손소독, 출입명부작성 등 시설 운영을 위한 코로나19 방역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년 직원휴양시설(법인콘도)운영 계획 1부. 2. 직원휴양소(콘도) 위치도 1부. 3. 콘도회원권 이용 환급신청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변혜란 장비회계팀장 정승원 행정과장 01/25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9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3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7)
22112133
20210928010118
본청
소방행정과-791
D0000041782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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