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구급대체인력 배치 결과 및 운영계획 알림 1. 소방행정과-14023(2020.12.31.) 호 “2021년 영등포소방서 구급대체인력 채용 홍보 및 협조요청”관련입니다. 2. 구급출동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고 출산·육아공무원 지원를 위한 구급대체인력을 다음과 같이 배치하니, 해당 부서장은 직무수행을 위한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현장활동 시 안전사고 방지 등 대체인력 운영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계약기간: 2021. 1. 25. ~ 7. 24.(6개월) 나. 배치부서 및 대체인력 현황 ※ 재배치 사유 발생시 배치부서 변경가능 배치부서 이 름 생년월일 보유자격 비 고 다. 업무내용 및 근무방법 ? 구급출동 업무보조 / 외근 소방공무원과 동일 ? 주52시간 이내 21주기 3교대 근무(당번 근무 없음) 3. 행정사항 가. 현장활동 시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고, 원만한 업무수행을 위해 자체 직무교육 계획을 수립하여 실시하도록 하시고, 나. 서식에 의거 근무상황부 등 각종 복무관련 기록을 매월 말일 소방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21년 구급대체인력 운영 계획(본부) 1부. 2. 2021년 임금산출기준 1부. 3. 대체인력 임금산출표 서식(엑셀) 1부. 4. 대체인력 급여내역 및 예산 재배정 신청서(엑셀) 1부. 5. 근무상황부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소(02-9) 담당자 김지웅 행정팀장 윤재관 소방행정과장 01/25 김승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09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11 /전송 02-6981-7016 / rlawldnd0803@seoul.go.kr / 부분공개(6)
22111520
20210928010118
본청
소방행정과-809
D00000417813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