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2304 결재일자 2021. 1.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청사운영2팀장 총무과장 김세훈 공연식 01/22 김혁 협조 별관운영팀장 김명용 2020년 하반기 직원식당 및 카페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2021. 1. 행 정 국 (총 무 과) 2020년 하반기 직원식당 및 카페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본관·서소문청사 직원식당 및 카페(뜨락·다락·마루)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이를 향후 운영에 반영하고자 함 ?? 조사개요 ○ 기 간 : ’20.12.22.(화) ~ 12.31.(목) ○ 대 상 : 본관·서소문청사 직원식당 및 카페(뜨락·다락·마루) 이용직원 ○ 내 용 : 직원식당 및 카페 이용 만족도, 메뉴 선호도 등 30개 항목 ○ 방 법 : 전자설문(행정포털 전자설문 및 퀴즈관리 시스템 활용) ?? 조사결과 ○ 직원식당 만족도 점수 82.2점(상반기 대비 3.4점 상승), 1,120명 참여 - 근무인원 5,756명 대비 19.5%, 일평균 중식인원 1,952명 대비 57.4% 참여 시 기 만족도 점수 참여인원 ’17년 61.9 440명 ’18년 64.4 924명 ’19년 72.9 1,469명 ’20년 상반기 78.8 1,162명 ’20년 하반기 82.2 1,120명 ○ ’14년 만족도 조사 실시 이래 ’20년 하반기 만족도 점수 최고점 기록 - 만족 요소는 ‘가격’(30.1%), ‘위생’(20.7%), ‘맛’(20.6%) 순 - 불만족 요소는 ‘맛’(36.5%), ‘메뉴’(30.2%), ‘기타’(15.1%) 순 - 식사가격 인상 ‘반대’는 59.0%로 상반기 대비 소폭 감소(상반기 60.7%) ? 직원식당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며 ‘맛’과 ‘메뉴’를 개선하여 만족도 제고 필요 ○ 카페 만족도 점수 81.1점(상반기 대비 2.6점 상승) - 주요 만족 요소 ‘가격’(41.6%)·‘시설’(17.8%), 불만족 요소 ‘맛’(41.3%)·‘메뉴’(13.8%) ?? 향후계획 ○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직원식당(샐러드바) 및 카페 운영 개선 붙임 : 1. 문항별 결과 1부. 2. 전자설문결과 1부. 끝.
22101614
20210928012328
본청
총무과-2304
D00000417696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