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동계 직원 근무복 구매 1.「2021년도 동계 근무복 구매계획(행정지원과-701, 2021. 1. 12.)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동계 직원 근무복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동계 직원 근무복 구매 나. 소요예산: 다. 계약방법: 수의계약 라. 계약대상 1) 상 호: 2) 주 소: 3) 연락처: 마. 법령근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 제3항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바.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간 사. 예산과목 (단위: 원) 관 · 항 · 세항 목 금 액 비 고 (관)상수도사업비용 (항)영업비용 (세항)일반관리비 기타복리후생비 (상수도행정서비스지원) (관)상수도사업비용 (항)영업비용 (세항)일반관리비 인건비 (기간제근로자등보수_피복비) 합계 붙임 1. 수의계약 사유서 1부. 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계약심사 결과보고서). 4. 견적서 1부. 5. 제품사양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여성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 중소기업확인서 각 1부. 7. 구매계획서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류지호 행정관리팀장 박관용 행정지원과장 추경민 강서수도사업소장 01/21 정진일 협조자 주무관 황일연 시행 행정지원과-122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13 /전송 02-3146-3813 / jiho7577@seoul.go.kr / 부분공개(7)
22089049
20210928013932
본청
행정지원과-1220
D00000417475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