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청사 방문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는 시청사를 방문하는 시민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안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풍부한 행정경험을 보유한 퇴직 공무원(만 65세 이하)을 시청사 안내원으로 채용하여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님께서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안내원 전원이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시정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청사 안내서비스 제공을 위해 근무자 대상 친절교육, 직무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담당자가 수시로 안내데스크를 모니터링하여 근무자들을 지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친절하고 전문적인 안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청사 안내원을 교육하고 지도하는 등 청사 방문에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총무과 김세훈 주무관(☏02-2133-58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세훈 청사운영2팀장 공연식 총무과장 01/15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14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3 /전송 (02)2133-0771 / nicehoon7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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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013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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