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회신(옆집에 동파계량기 누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협조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옆집에 수도계량기가 동파되어 누수가 발생되고 있으나 부재중으로 어떤 조치를 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문의하신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수도계량기가 동파되어 누수가 발생될 경우 우선 수도계량기함 내부에 있는 밸브를 잠궈주시고 저희 수도사업소에 신고(전화번호 3146-3800)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상수도 분야에 대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담당 서주태 3146-2510)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끝. ★주무관 서주태 현장민원과장 01/15 추경민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748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2510 /전송 02-3146-2509 / / 부분공개(6)
22085526
20210928013932
본청
현장민원과-748
D0000041706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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