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교통공사사장 (경유) 제목 계약심사 결과 통보〔시청역(2호선) 시설개량 따른 각종 안내표지판 제작 구매설치〕 1. 건축1사업소-8552(2020.10.15.)호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니, 해당 부서에서는 후속 조치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아래의 심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붙임양식으로 재심사 요청을 하시면 사업부서 및 외부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원가분석자문회의를 개최하여 이의신청 내용에 대하여 재심사할 계획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1) 건 명 : 시청역(2호선) 시설개량 따른 각종 안내표지판 제작 구매설치 2) 심사결과 (단위 : 천원) 심사요청액(A) 심사금액(B) 절감액(C)=A-B 절감률(C/A) 62,195 58,961 3,234 5.2% 3) 세부 심사내역 : 붙임 나. 부서별 조치사항 1) 사업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처리 규칙』제7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심사 결과에 따라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또는 이의가 있는 경우 재심사 요청 2) 예산부서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안부 예규)』제Ⅱ장 1-1규정에 따라 계약 심사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붙임 1. 심사결과 내역서 1부. 2. 재심사(이의신청) 요청 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윤대영 구매심사팀장 이태영 계약심사과장 10/20 김수정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62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20 /전송 02-2133-1032 / / 부분공개(5)
22077859
20210928032746
본청
계약심사과-16267
D00000410432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