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무원 비상발령시스템 비상연락망 정비 요청 1. 관련근거 가. 지방공무원 복무규정 제2의3(비상근무의 발령) 나. 서울특별시 당직 및 비상근무규칙 제25조(직원연락체계의 유지) 2. 서울시에서는 공무원 비상상황 발생 시 신속한 상황전파를 위하여 비상발령시스템내 비상연락망의 현행화가 필요한 바, 각 기관 및 부서 비상연락망 담당은 문자 전송실패가 되지 않도록 비상연락망 현행화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사례 : 코로나19 안내, 을지태극연습 등 3. 비상발령시스템 정비 방법 [붙임1] 참조 가. 접속방법 : 업무데스크 ▶ 총무 ▶ 비상발령시스템 나. 부서계정 : 부서별 계정 명단 엑셀 [붙임2] 참조 ※ 사업소는 기관별로 계정 부여 다. 점검사항 : 5급(과/팀장) 이상 관리자의 휴대전화번호 현행화 ※ 6급이하 직원들은 개인이 현행화 할 수 있도록 추후 별도 안내 라. 문의사항 : 총무과 통신관리팀(☎ 2133-5658) 4. 아울러 지방공무원 복무규정(제2의3), 서울특별시 당직 및 비상근무규칙 제25조(직원연락체계의 유지)에 의거 향후 비상연락망(휴대폰번호)이 현행화 되지 않아 문자 미수신 사례 발생 시 해당기관(부서) 또는 개인에 귀책 사유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1. 비상발령시스템 정비 매뉴얼 1부. 2. 비상발령시스템 부서 관리자 계정 명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 ★주무관 박웅희 통신관리팀장 임승철 총무과장 01/19 代김형태A 협조자 시행 총무과-181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58 /전송 (02)2133-0771 / pwh97@seoul.go.kr / 부분공개(2)
22074005
20210928014309
본청
총무과-1819
D00000417325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