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의용소방대원을 활용한 안내데스크』 운영 계획 보고(알림) 1. 관련문서 가.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장 의용소방대원의 경비 및 재해보상 등『제15조, 제19조(소집수당 등)』 나. 소방행정과-6110(2020.3.3.)호.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 계획』 다. 재난관리과-2576(2020.5.11.)호. 『코로나19 생활방역 추진 계획 알림』 2. 『의용소방대원을 활용한 코로나19 감염 및 전염예방을 위해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 계획』을 붙임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운영기간: 2021. 1. 18. ~ 2. 29.(약 1개월 15일간) 나. 근무인원 및 시간 ? 1일 4명 → 1인 2시간 근무 ? 근무시간: 09:00 ~ 18:00(8시간) → 점심시간 제외 다. 근무지정: 당일 출근 원하는 시간으로 조정 → 대응총괄팀 라. 근무내용( 코로나19 관련 안내 데스크 수칙) ? 방문민원에 대한 온열체크 및 방문기록 체크 ? 청사 출입시 출입증 패용 등 코로나19 안전수칙 준수 등 3. 행정사항 가. 청사 안내데스크(민원대응)에 임하는 의용소방대원은 용모복장(조끼) 단정 대응 총괄팀(2층)에 출근하여, 나. 근무시간 표성 및 근무수칙 안내(교육) 받은 후 근무에 임하기 바랍니다. 붙임 청사 안내데스크 대체 인력 운영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마곡119안전센터장 ★대응총괄팀장 김상균 재난관리과장 01/12 김현태 협조자 현장대응단장 이성희 예방과장 박종률 소방행정과장 김용태 시행 재난관리과-278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등촌동) / 전화 02-6981-5040 /전송 02-3662-0590 / profless@seoul.go.kr / 대시민공개
22029032
20210928020723
본청
재난관리과-278
D00000416824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