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주요평가 지표관련 감점요인 발생 시 조치 계획 알림 1. 주요평가(BSC, 자체 경영실적평가, 성과평가 등) 지표관련 감점요인 발생 시 다음과 같이 조치하오니 향후 관련 감점요인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조치대상 ○ 고충민원 유발 - 응답소, 시장·본부장에게 바란다, 부조리신고센터 등에 접수된 고충민원 중 “불친절 민원”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운영 - 지연민원 발생 직원 ○ 청렴도 - 비위행위(징계) 발생 직원 - 자체 및 외부 공직기강 점검 시 지적사항 발생 직원 ○ 주요 사건사고 유발(동향보고 지연 및 누락 포함) ? 조치사항 ○ 기본: 경위서(각 과장님 결재 후 행정지원과 제출) ○ 일직 1회(토요일, 대체휴무 없음) ○ 동일인 제재사유 추가 발생 시 가중 제재[일직 1회 → 일직 2회] ○ 성과상여금 산정 시 고려 등 ? 조치절차 : 대상 발생 → 기관장 보고(정상참작 등 조치사항 적용여부 판단) → 조치 ? 행정사항 ○ 각 과 서무주임님들은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담당 지정 시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즉각적으로 지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울러 담당직원분들은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처리 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 향후 지연이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경위서 양식 1부. 끝. 서부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지수 행정관리팀장 강정환 행정지원과장 박달경 서부수도사업소장 01/12 김정일 협조자 민원총괄팀장 김규진 시행 행정지원과-685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16 /전송 02-3146-3578 / qkrwltn777@seoul.go.kr / 부분공개(5)
22024712
20210928025112
본청
행정지원과-685
D0000041680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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