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겨울철 급수대책 상황실 근무자 근무상황 알림(2021. 1. 9.~ 1. 10.) 1. 『2020년 겨울철 급수대책 추진 계획』 관련입니다. 2. 계속된 한파로 인해 “동파심각(4단계)”가 발령되어 상황실 비상근무자에 대한 근무상황을 알려드리니, 대체휴무, 초과근무 인정 등 복무관리에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비상근무자 내역 연번 근무일시 근무자 비 고 부 서 성 명 1 ’21. 1. 9.(토) 09시 ~ 18시 현장민원과 대체휴무 또는 초과근무 4시간 인정 현장민원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행정지원과 시설관리과 요금과 2 ’21. 1. 9.(토) 18시 ~ ’21. 1. 10.(일) 09시 급수운영과 초과근무 4시간 및 대체휴무 인정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요금과 ’21. 1. 9.(토) 18시 ~ 22시 현장민원과 초과근무 4시간 인정 현장민원과 3 ’21. 1. 10.(일) 09시 ~ 18시 시설관리과 대체휴무 또는 초과근무 4시간 인정 현장민원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급수운영과 요금과 4 ’21. 1. 10.(일) 18시 ~ ’21. 1. 11.(월) 09시 행정지원과 초과근무 4시간 및 대체휴무 인정 ’21. 1. 10.(일) 18시 ~ 22시 현장민원과 초과근무 4시간 인정 현장민원과 붙 임 비상근무자 명단 4부. 끝. 급수운영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정석균 급수운영팀장 이상환 급수운영과장 01/11 유동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71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763 /전송 02-3146-2789 / hot@seoul.go.kr / 부분공개(6)
22015850
20210928041548
본청
급수운영과-712
D00000416694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