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한파에 따른 동파계량기 민원 신속 대응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한파에 따른 동파계량기 민원 신속 대응 1. 총무과 ? 380(2021.1.8.)호와 연계된 본부장 요청사항 관련입니다. 2. 강력한 한파에 따른 수도계량기 동파 신고가 2021.1.8. 17시 현재 1,673건이 접수되는 등 시민 급수불편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3. 각 소장은 현장민원과(계량기관리팀)를 중심으로 전 직원이 협력하여 수도계량기 동파 민원처리를 신속 처리하고 당일 전산시스템에 교체결과 입력하고 4. 처리 결과 일보에 대해서는 매일 2회(오전 5시, 오후 5시까지) 제출바랍니다. 5. 아울러 처리결과를 PDA 입력토록 사업소 인력을 공단에 지원하여 신속히 업무가 처리될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행 동파 처리 방법(북부 제외)- 서울시설공단에서 교체후 처리내용을 엑셀에 입력 후에 사업소 제출하면 수도사업소는 이 엑셀자료를 근거해서 다시 전산시스템에 입력 6. 기타 자료 제출 요청사항 : 동파 교체 인력 투입 현황 및 향후 계획 - 제출 기한 : 2021. 1. 9(토) 05:00 ※ 1.9(토) 10:00 회의자료 제출용 첨부 : 수도계량기 동파 현황 보고서 1.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박철호 계측관리과장 김상동 요금관리부장 01/08 장화영 협조자 총무과장 김형규 시행 계측관리과-30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합동) / 전화 02-3146-1252 /전송 02-3146-1019 / fmpch@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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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파에 따른 동파계량기 민원 신속 대응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문서번호 계측관리과-303 생산일자 2021-01-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철호 (02-3146-1252) 관리번호 D000004166205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수도계량기교체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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