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구의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재택근무 명령 사무실 밀집도 완화를 위해 우리 센터 재택근무를 붙임과 같이 명령하오니, 재택근무자는 근무수칙을 준수하여 근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시간 : 09:00 ~ 18:00(재택근무일은 타 유형의 유연근무와 중복 불가) ○ 근무장소 : 본인의 신청에 의해 지정된 장소(자택)에서 근무 - 임의로 근무장소를 무단이탈시 지방공무원 법상 직장 이탈금지 의무 위반 - 출장, 현장근무 등 별도의 장소에서 업무수행이 필요한 경우 부서장의 사전 승인을 받아 자택 외에서 업무 가능 ○ 복무관리 - 재택근무 직원은 복무관리시스템의 재택근무 등록 후 재택근무 실시 - 소속 부서장은 재택근무자의 업무시작 및 종료시간을 관리, 필요 시 유선으로 점검 - 근무시간 중에는 메신저 및 휴대폰 등을 활용, 상시 연락가능 상태 유지 - 재택근무 중지 등 긴급상황 발생 시 부서장에게 즉시 보고 후 지시받아 대처 ○ 전화대응 : 사무실 전화를 본인 휴대전화에 착신하여 전화 대응 ○ 실적관리 : 재택근무일 09시 업무계획서 제출, 18시 업무추진실적 보고 (부서장에게 메모보고로 제출) ○ 수당지급 : 초과근무수당 제외, 기타 수당(정액급식비 등) 일반근무자와 동일 ○ 보안관리 : ?SVPN 운영?관리 지침?에 따른 보안수칙 준수 - USB, 문서, 자료 등 외부 반출시 기관별 보안관리지침에 따라 반출 - 기밀업무, 중요행정업무는 가급적 사무실 수행 원칙 붙임: 재택근무자 명단 1부. 끝. 주무관 김동석 행정관리과장 이혜진 구의아리수정수센터소장 01/06 임정규 협조자 정수시설과장 김기윤 정수과장 이해원 시행 행정관리과-141 ( ) 접수 ( ) 우 04981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571 구의아리수정수센터 / 전화 02-3146-5413 /전송 02-3146-5409 / dsmad@seoul.go.kr / 부분공개(6)
21988243
20210928031451
본청
행정관리과-141
D0000041647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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