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5950(2020.9.14.)『현장대응단 근무지정 및 사무분장 변경 알림』 나.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2. 위와 관련하여 2021년 1월 중 현장대응단 소방용수시설 점검을 붙임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21. 1. 1. ~ 1. 31. ※ 소방용수 : 1,012개소 (지하787, 지상164, 저수조2, 급수탑1, 비소58) 나. 점검인원 : 현장대응단 진압대 (감독:진압대장, 차량관리주임) ※ 일일근무지정에 따른 차량(탑승인원)이 현지조사로 용수조사자는 변경될 수 있음 다. 점검방법 : 주간 및 당번근무시 출동차량 활용 현지조사 라. 점검제외자 : 연·병가자, 교육자 등 마. 점검 대상 : 공소97-026호 등 1012개소(비소58개 포함) 바. 점검 사항 : 소화전 사용가능여부 및 소화전 5m내 불법 주·정차 단속 및 소방용수 조사 시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조사 병행 실시 사. 조치 사항 : 경미한 고장사항은 자체수리, 자체수리 불가대상은 사진촬영 및 위치도 첨부 후 재난관리과 통보, 조사후 119행정정보시스템 결과 입력 철저 붙임 2021년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현장대응단) 1부. 끝. 담당자 이우인 진압2대장 윤복현 지휘1팀장 장세경 현장대응단장 12/31 정진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864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5)
21963198
20210928033336
본청
현장대응단-8649
D0000041619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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