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민원실에 접수한 민원 처리과정이 문자나 카톡을 통한 연락이 없는 이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서울시 민원실에 접수한 민원 처리과정이 문자나 카톡을 통한 연락이 없는 이유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은 응답소에 민원을 신청했던 민원들은 문자나 알림톡을 통해 정보를 제공받는데, 민원실을 통해 접수한 민원 처리과정에 대한 정보는 제공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가 무엇인지 요청하였습니다. 이와 관련 아래와 같이 회신하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들이 인터넷을 통해 응답소에 민원을 접수할 때 기본적으로 알림정보(문자,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어 민원처리에 대한 정보(접수 등록, 분배, 처리완료 등)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린민원실을 통해 서식(종이)민원으로 접수된 민원은 서식에 알림정보 요청 등 특별한 기재사항이 없으면 서신으로만 정보를 제공하고 알림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생활속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고, 코로나19로 인한 염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내 두루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28 김정애 협조자 민원처리1팀장 정해민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91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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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민원실에 접수한 민원 처리과정이 문자나 카톡을 통한 연락이 없는 이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914 생산일자 2020-1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4158286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