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사업 계약체결 의뢰 1. 정보시스템담당관-7641(2020.5.7.)호 및 정보시스템담당관-8610(2020.5.27.)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사업 제안서 평가 및 기술협상 결과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가. 사 업 명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10일 (7개월) 다. 사업금액 : 가격입찰서 참조(붙임2) 라. 계약업체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붙임4) 사. 예산과목 -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서비스 운영·고도화,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연구개발비, 전산개발비 -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서비스 운영·고도화, 인공지능 서비스 구축 운영, 연구개발비, 전산개발비 붙임 1. 제안서 평가 결과 보고 1부. 2. 가격입찰서 1부. 3. 기술협약서 1부. 4. 과업지시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6/10 한정우 협조자 주무관 정혜경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931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21954825
20210928033336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9315
D00000401431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