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교통안전표지, 노면표시) 설치 공사 결제방법 변경 보고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7509(2020.12.15.)호『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교통안전표지, 노면표시) 설치 공사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6975(2020.11.25.)호『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 설치 계획』 다. 市재난대응과-24210(2020.11.24.)호『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 예산 재·감배정 알림』 2.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교통안전표지, 노면표시) 설치 공사 결제방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교통안전표지, 노면표시) 설치 공사 나. 대 상 : 역촌119안전센터 청사 앞 다. 금 액 : 라. 결제방법 : 계좌이체 ※ 변경사항 : 업체사정으로 결제방법을 카드결제에서 계좌이체로 변경 (BC카드 가맹점으로 일반 신용카드는 결재불가) 마. 공사업체 1) 업체명 : 2) 소재지 : 3) 대표자 : 바. 예산과목 :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관리 / 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 / 40101-시설비 붙임 1.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교통안전표지, 노면표시) 설치 공사 계획 보고 1부. 2.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 설치 계획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2부. 5. 사업자등록증 및 건설업등록증 1부. 6. 통장사본 1부. 7. 전자세금계산서 1부. 끝. 담당자 김형진 대응총괄팀장 배철수 재난관리과장 代배철수 소방서장 12/30 이창식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임지혜 시행 재난관리과-7813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44 /전송 02-6981-6018 / evollaer4@seoul.go.kr / 부분공개(5)
21947564
20210928051803
본청
재난관리과-7813
D0000041609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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