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대표이사 (경유) 제목 용역 계약심사 자료 보완요청(사무기기 임차 용역) 1.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재무팀-1636(2020.12.28.)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로 계약심사 요청한「50플러스재단 사무기기 임대단가입찰」용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보완 요청하오니 2021.01.07.(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보완요청 내용 보완 항목 보 완 내 용 심사요청서 (총용역비) - 총용역비는 전체기간에 대한 총 용역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금회용역비는 1차년도 발주예정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원가계산서 - 엑셀 파일로 작성 ※ 보완과정에서 심사요청 금액이 변경될 경우 용역계약 심사요청서를 재작성하여 수정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심사요청 공문 제목에 “수정” 표기)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권순영 용역위탁심사팀장 代장현주 계약심사과장 12/30 손병하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2039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2 /전송 02-2133-1032 / kwonsy@seoul.go.kr / 대시민공개
21942256
20210928051803
본청
계약심사과-20396
D00000416110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