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공예박물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공예아카이브실 공간 내 설치물 등 설계 용역」수의계약 의뢰 1. 수집연구과-8589(2020.12.23.)호와 관련입니다. 2.「공예아카이브실 공간 내 설치물 등 설계 용역」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공예아카이브실 공간 내 설치물 등 설계 용역 나. 소요예산 : 금132,820,000원(금일억삼천이백팔십이만원) ※부가세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사 유 : 단독응찰에 따른 2회 유찰로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이라고 의결되어 단독응찰 업체와 수의계약 체결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제1항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 행정안전부 유권해석에 따른 지침(행정안전부 회계제도과-2469호, ’19.5.21.) 마. 계약상대자 : - - 바. 예산과목 예산과목 소요예산(천원) 서울공예박물관 총무과, 공예문화중심지 조성, 박물관 콘텐츠 조성 및 운영, 공예자료 조사?연구, 사무관리비 85,000 서울공예박물관 총무과, 공예문화중심지 조성, 박물관 콘텐츠 조성 및 운영, 유물보존관리, 사무관리비 47,820 계 132,820 붙임 1. 수의계약체결계획(공예아카이브실 공간 내 설치물 등 설계 용역)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서울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계약상대자용문서(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수의계약각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 통장사본 각 1부. 끝. 수집연구과장 주무관 김연희 수집연구과장 12/23 김수정 협조자 시행 수집연구과-8617 ( ) 접수 ( ) 우 / 전화 02-6450-7056 /전송 / grace824@seoul.go.kr / 부분공개(5,6)
21939343
20210928051803
본청
수집연구과-8617
D0000041557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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