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을 지키는 의회, 함께 만들어가는 서울 서울특별시의회 수신자 의 정 담 당 관 (경유) 제 목 「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수의계약 의뢰 1. 시민권익담당관-2780(2020. 12. 18.)호 관련입니다. 2.「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에 대해 아래와 같이 1인 견적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다. 계약기간: 2021. 1. 1. ~ 2021. 12. 31. 라. 계약방법: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 거: 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바목(해당 물품을 제조·공급한 자가 직접 그 물품을 설치·조립 또는 정비하는 경우) 및 제5호 나목(추정가격이 2천만 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바. 예산과목: 의회신문고 운영 및 현장보고서 발간, 공공운영비(201-02) 붙 임 1. 사업시행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시민권익담당관 주무관 지연경 민원관리팀장 代송주연 시민권익담당관 12/22 정헌기 협조자 시행 시민권익담당관-2817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태평로1가 60-1) 서울특별시의회 시민권익담당관 / 전화 02-2180-7894 /전송 02-2180-7890 / / 부분공개(5 7)
21938531
20210928051803
본청
시민권익담당관-2817
D00000415475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