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수의계약 의뢰

시민을 지키는 의회, 함께 만들어가는 서울 서울특별시의회 수신자 의 정 담 당 관 (경유) 제 목 「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수의계약 의뢰 1. 시민권익담당관-2780(2020. 12. 18.)호 관련입니다. 2.「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에 대해 아래와 같이 1인 견적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다. 계약기간: 2021. 1. 1. ~ 2021. 12. 31. 라. 계약방법: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 거: 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바목(해당 물품을 제조·공급한 자가 직접 그 물품을 설치·조립 또는 정비하는 경우) 및 제5호 나목(추정가격이 2천만 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바. 예산과목: 의회신문고 운영 및 현장보고서 발간, 공공운영비(201-02) 붙 임 1. 사업시행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시민권익담당관 주무관 지연경 민원관리팀장 代송주연 시민권익담당관 12/22 정헌기 협조자 시행 시민권익담당관-2817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태평로1가 60-1) 서울특별시의회 시민권익담당관 / 전화 02-2180-7894 /전송 02-2180-7890 / / 부분공개(5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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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의회신문고」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사업 추진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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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과업지시서(의회신문고 유지보수).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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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산출기초조사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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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1. 견적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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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2. 타 견적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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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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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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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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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사업자등록증.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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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의회신문고 관리자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수의계약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2817 생산일자 2020-1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지연경 (02-2180-7894) 관리번호 D00000415475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