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36309 결재일자 2020. 12. 1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통신관리팀장 총무과장 조윤현 임승철 12/16 김혁 협조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평가 결과 보고(11월) 2020.12.15.(화) 행정국 (총무과)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평가 결과 보고(11월)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서비스수준 협약 체결 및 평가기준에 의거 실시한 청사 통신시스템(행정전화시스템 등) 유지관리에 대한 11월 서비스수준 평가 결과를 보고 함 1 협약 개요 ? 협 약 명 :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관련 서비스수준 협약 ? 협약기간 : ’20.2.26 ~ ’20.12.31 ? 협약대상 : ㈜삼삼통신기술 ? 평가항목 : 가동율 등 6개 항목 2 평가 결과 ? 평가결과 : 구분 평가항목 비율 평가수준 평가결과 비 고 기대 수준 최소 수준 측정 결과 평가 점수 계 100% 측정지표 (100) 가동율 20% 95 85 매월 장애발생건수 20% 95 85 “ 동일 장애발생건수 15% 95 85 “ 장애복구율 20% 95 85 “ 서비스요청 적기처리율 15% 95 85 “ 인력관리 10% 95 85 “ ※ 평가결과 점수는 소숫점 이하 3자리에서 반올림 처리 ? 전월대비 비교 분석 평가항목 평가결과 비교 증·감 비 고 10월 11월 계 가동율(20점) 장애발생건수(20점) 동일 장애발생 건수(15점) 장애복구율(20점) 서비스요청 적기처리율(15점) 인력관리(10점) ▷ 10월에 비하여 서비스수준 소폭 하락 <월별 평가점수 비교표> ? 보상(인센티브) 실시 - 평가 결과 A등급(탁월)으로 용역 직원 2명 특별휴가 실시 등 급 A(탁월) B(우수) C(보통) D(미흡) E(불량) F(매우불량) 보상 및 위약금 특별휴가 2명 특별휴가 1명 - 월 용역대가 1% 차감 월 용역대가 3% 차감 월 용역대가 5% 차감 3 행정 사항 ? 유지보수용역 직원 2명 특별휴가(1일) 실시 ※ 붙임 : 11월 서비스수준 보고서 및 세부 측정항목별 내역
21933847
20210928051803
본청
총무과-36309
D00000415019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