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변경(총차) 및 2차년도 용역 계약 의뢰(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1. 역사도심재생과-12115(2020.12.1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진행중인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용역과 관련 아래와 같이 용역 변경(총차) 및 2차년도 용역 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용역 - 계 약 자 : 나. 용역계약 의뢰내용 - 용역 변경(총차) ? 변경내용 구분 당초 변경 비고 계약금액(천원) 용역기간 ? 변경사유 : - 2차년도 용역 ? 용 역 비 : ? 용역기간 : 다. 예산과목 : 지속가능한 역사문화도심 구현, 도심 역사문화자원 관리,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용역, 연구용역비 붙임 : 1) 설계변경 방침서 1부. 2) 설계변경 내역서(총차) 및 2차년도 설계내역서 1부. 3) 과업내용서(변경) 1부 4) 합의각서 및 관련공문 1부. 끝. 역사도심재생과장 주무관 김성자 도심정책팀장 이기원 역사도심재생과장 12/15 김형석 협조자 계약1팀장 원종순 재무과장 김명주 시행 역사도심재생과-1220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31번지) 11층 / 전화 02-2133-8489 /전송 02-2133-0742 / kimstarj@seoul.go.kr / 부분공개(7)
21931717
20211012233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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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도심재생과-12209
D0000041487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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