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 변경(총차) 및 2차년도 용역 계약 의뢰(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변경(총차) 및 2차년도 용역 계약 의뢰(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1. 역사도심재생과-12115(2020.12.1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진행중인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용역과 관련 아래와 같이 용역 변경(총차) 및 2차년도 용역 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용역 - 계 약 자 : 나. 용역계약 의뢰내용 - 용역 변경(총차) ? 변경내용 구분 당초 변경 비고 계약금액(천원) 용역기간 ? 변경사유 : - 2차년도 용역 ? 용 역 비 : ? 용역기간 : 다. 예산과목 : 지속가능한 역사문화도심 구현, 도심 역사문화자원 관리,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용역, 연구용역비 붙임 : 1) 설계변경 방침서 1부. 2) 설계변경 내역서(총차) 및 2차년도 설계내역서 1부. 3) 과업내용서(변경) 1부 4) 합의각서 및 관련공문 1부. 끝. 역사도심재생과장 주무관 김성자 도심정책팀장 이기원 역사도심재생과장 12/15 김형석 협조자 계약1팀장 원종순 재무과장 김명주 시행 역사도심재생과-1220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31번지) 11층 / 전화 02-2133-8489 /전송 02-2133-0742 / kimstarj@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6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용역 - 설계변경 검토보고.hwp

    비공개 문서

  • 설계변경 내역서(총차)_최종.xlsx

    비공개 문서

  • 설계내역서(2차).xlsx

    비공개 문서

  • 과업내용서(변경).hwpx

    비공개 문서

  • 합의각서.pdf

    비공개 문서

  • _역사도심기본계획 재정비 용역_ 계약변경(항목별 금액 조정) 요청.hwp

    비공개 문서

  • _역사도심기본계획 재정비 용역_ 계약변경(항목별 금액 조정) 정정 요청.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용역 변경(총차) 및 2차년도 용역 계약 의뢰(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재생실 역사도심재생과
문서번호 역사도심재생과-12209 생산일자 2020-12-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자 (02-2133-8489) 관리번호 D0000041487570
분류정보 주택도시계획 > 지역및도시계획 > 도시계획관리 > 도심활성화추진 > 4대문안역사문화도시관리기본계획수립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