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장기계속 용역 차수계약 의뢰(2차,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1. 정보시스템담당관-15337(2019.10.17.)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는 시행중인 장기계속용역「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의 2차년도 차수 계약 체결을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 계약 개요 가. 용역명: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나. 계약업체: (대표자: 유정규) 다. 총 계약기간: 2020. 1. 1. ~ 2021. 12. 31. 라. 총 계약금액: - 1차(2020. 1. 1. ~ 2020. 12. 31.) : - 2차(2021. 1. 1. ~ 2021. 12. 31.) : □ 장기계속 2차 계약 의뢰 가. 계약기간: 2021. 1. 1. ~ 2021. 12. 31. 나. 소요예산: 다. 세부내역: 과업지시서 참고 라. 예산과목: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행정포털 운영, 공공운영비 (100-201-02) 붙임 1.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계획 1부. 2. 과업지서서 1부. 3. 기술부분협약서 1부. 4. 산출내역서 1부. 5. 용역계약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이운심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2/14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968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988 /전송 02-2133-1071 / woonsim@seoul.go.kr / 부분공개(5)
21931084
20210928051803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9689
D00000414803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