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관련 환자이송현황 작성 방법 안내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067(2020.1.23.)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경보단계 상향(주의→경계? 심각) 대비 ? 감염병 대책상황실 운영 준비 철저 요청” 나. 재난대응과-2562(2020.1.31.) “본부장 지시사항(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관리 철저)” 다. 재난대응과-3425(2020.2.1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책상황실 및 감염관찰실 근무 철저” 라. 재난대응과-25539(2020.12.9.) “코로나19관련 환자이송현황 작성 방법 안내” 2. 코로나19관련 환자이송현황 입력 시스템이 개선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니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시 스 템 명 : 코로나19 관련 환자이송현황 입력시스템 나. 적 용 일 자 : 2020.12.7.(월) 다. 개 선 내 용 : 붙임참조 구분 기존 변경 내용 근무일지 미연계 근무일지 연계 ※ 기본자료(시간,이름 등) 자동입력 3. 행정사항 ○ 출동 구급대는 코로나19관련 환자 이송 현황 작성 철저 ○ 각 서 코로나19 당직 근무자는 17시까지 누락 자료가 없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코로나19관련 확진이송현황 작성 방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박연우 구급팀장 代유승권 재난관리과장 12/11 김현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909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5061 /전송 02-3662-0590 / / 부분공개(5)
21929331
20210928051803
본청
재난관리과-6909
D000004146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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