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공자전거 심야상담서비스 24시간 운영계획 시행 철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설공단이사장 (경유) 제목 공공자전거 심야상담서비스 24시간 운영계획 시행 철저 1. 귀 공단에서 보고한 공공자전거운영처-9482(’19.9.18) “다산콜재단 심야상담서비스 중단 관련 대책 및 진행사항 보고” 와 관련입니다. 2. 위호로 시에 보고한 “공공자전거 심야상담서비스 24시간 운영계획”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를 아래와 같이 통보하니 ‘24시간 상담 전담체계 운영’ 시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심야상담 기능 수행을 위한 필요인력의 신속한 채용, 120 다산콜센터와 심야상담 이관 일정 협의조정 등 사전준비도 차질없이 추진해주시고, 더불어 양 기관간 협의 불성립 등 예상되는 장애요인에 대해서도 면밀히 사전 점검하시고 대응방안을 마련 시행하여 365일 24시간 따릉이 시민이용에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해수 공공자전거팀장 김훈기 자전거정책과장 09/20 서병철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194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350-5632 /전송 / kimhs55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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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자전거 심야상담서비스 24시간 운영계획 시행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자전거정책과
문서번호 자전거정책과-1948 생산일자 2019-09-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해수 (02-350-5632) 관리번호 D0000038196964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기획관리 > 자전거이용활성화지원 > 공공자전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