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재택근무 사용현황 제출 요청 1.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확대 시행됨에 따라 다수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사용하였으나, 내부결재 복무관리 등으로 사용자 현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는 상황으로 2. 2020년 1월 ~ 12월 재택근무 사용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붙임서식의 자료를 작성 제출 요청드리니, 기관별로 2020. 12. 31.(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시 유의사항 > ○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사용인원 중 중복 사용수는 제외 - 예시) A직원이 7월 1~3일, 11월 19~20일, 12월 14~15일 사용했을 경우 사용일수와 상관없이 1로 표기 ○ 재택근무 시 내부결재 복무관리한 인원 반드시 포함 - 복무관리시스템에 등록할 수 없어 내부결재로 복무관리한 인원 포함 ○ 작성기관 구분은 붙임 서식의 시트2 확인 붙임 : 2020년 재택근무 사용현황(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실01-04,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정 담 당 관) 주무관 심재원 성과관리팀장 강지연 인사과장 전결 12/29 代권소현 협조자 시행 인사과-394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2133-0773 / / 부분공개(5)
21925031
20210928032814
본청
인사과-39426
D000004160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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