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지문인식기 교체 설치」대금 지급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15402(2020.12.18.)호「지문인식기 교체 계획」 나. 소방행정과-15419(2020.12.21.)호「지문인식기 교체 설치 전자수의계약 계획」 다. 소방행정과-15517(2020.12.23.)호「지문인식기 교체 설치 전자수의계약 체결 결과」 라. 소방행정과-15725(2020.12.28.)호「물품검사(수)조서[지문인식기 교체 설치]」 마. 대금청구서(2020.12.29.)「(서초소방서) 지문인식기 교체 설치」 2. 우리서「지문인식기 교체 설치」건과 관련하여 납품 및 설치, 검사(수) 완료되었기에 다음과 같이 대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서초소방서) 지문인식기 교체 설치 나. 계약일자: 2020. 12. 22. 다. 계약업체: 라. 납품일자: 마. 물품검사(수): 2020. 12. 28. 바. 지급금액: 사. 지급방법: e-호조를 활용한 계약업체 통장 계좌이체 아. 예산과목: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대금청구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4. 하자보수보증서 1부. 5. 통장사본 1부. 끝. 담당자 박찬호 장비회계팀장 代이은주 소방행정과장 조규관 소방서장 12/29 박찬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5755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반포동) / 전화 02-532-0082 /전송 / pch329@seoul.go.kr / 부분공개(5 6)
21924526
20210928032814
본청
소방행정과-15755
D00000416005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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