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지연납품 관련 납품업체 제출자료 송부 1. 재무과-53814(’20.10.28)호, 민생사법경찰단-19399(’20.12.16)호 관련입니다. 2. 민생사법경찰단 아래의 복합기 지연납품과 관련하여 납품 업체에서 제출한 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가. 건 명 : 민생사법경찰단 복합기 수의계약 구매 나. 계약금액 : 다. 계약업체 : 라. 계약일자 : 2020.10.28. 마. 납품기한 : 2020.11.27. 바. 납품일자 : 사. 지체기한 : 붙임: 1. 물품 발주 및 주문서(10.28일자) 1부. 2. 납기지체 소명자료 및 추가자료에 대한 부가 설명 각 1부. (사실관계 및 동일 사유로 인한 타 기관 지연 요청 메일) 3. 선적증명서 1부 4. 납기연장 요청 공문 1부. 끝. 수사관 부수빈 수사정책팀장 강남태 민생수사1반장 12/29 최한철 협조자 시행 민생사법경찰단-1999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 남산별관 2층 민생사법경찰단 (예장동) / 전화 02-2133-8813 /전송 / serenasb2@seoul.go.kr / 부분공개(5)
21923783
20210928032814
본청
민생사법경찰단-19993
D00000415976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