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이설완료에 따른 현장확인 검수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중랑구청 교통행정과-74312(2020.9.21.)호 “보도확장에 따른 지장물(소화전) 이설 요청” 나. 재난관리과-5354(2020.9.29.)호 “보도확장에 따른 소화전 이설 요청에 대한 회신 (공릉로 18길 59 등 2개소)” 다. 중랑구청 교통행정과-102639(2020.12.29.)호 “소화전 이설에 따른 검수요청” 2. 위와 관련 보도확장공사에 따른 소화전 2기의 이설공사가 완료되어 검수를 요청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검수완료 후 결과를 20.12.31.(목)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기간 : 2020.12.29.(화) ~ 12.31.(목) 나. 대 상 : 지상식소화전 2개소(1056, 1152호) - [붙임1] 참조 다. 관할센터 : 현장대응단 라. 내 용 : 소방용수시설 이설공사 완료 후 검수요청 3. 행정사항 검수 완료 후 119행정정보시스템(재난대응 ? 소방용수 ? 용수기본관리 - 소방용수)에 이설완료에 대한 내용 및 사진을 입력하여 누락되지 않도록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방용수시설 검수요청서 1부. 2. 보고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신준희 대응총괄팀장 황호준 재난관리과장 12/29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153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신내동) / 전화 02-6981-8843 /전송 02-3423-1385 / donkhan89@seoul.go.kr / 부분공개(6)
21920878
20210928032814
본청
재난관리과-7153
D00000415942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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