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지적(地籍)보존문서 온라인민원발급 시범운영 실시 안내 1. 우리시에서 추진하는「지적(地籍)보존문서 온라인민원발급시스템 구축사업」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2. 위 사업과 관련하여 지적보존문서 온라인 민원발급 시범운영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니, 프로그램 설치(사용자 권한 부여) 및 시범운영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시범운영 기간 중 해당구와 타 자치구 각 1필지를 선택하여 토지(임야)대장과 지적(임야)도 민원발급을 실시하여 오류 발생 여부를 회신(전자메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범운영기간 : 나. 프로그램 설치 - - · 다. 사용자 권한(아이디/패스워드) : 따로 붙임 참조 - 라. 시범운영 결과 회신(일보) : 전자메일 kys882@seoul.go.kr(김용수) - 회신 예시 ·” · 마. 민원서비스 실시 : 2021. 1. 4.(월) 붙임 지적보존문서 민원발급시스템 관리자 및 사용자 권한부여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시 지적 관련 부서(25개 구) ★주무관 김용수 토지정책팀장 이계문 토지관리과장 12/28 최영창 협조자 시행 토지관리과-22495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씨티스퀘어빌딩 11층 토지관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64 /전송 2133-4910 / kys882@seoul.go.kr / 부분공개(5)
21916813
20210928041431
본청
토지관리과-22495
D00000415906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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