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신림119안전센터 소방력 운용 변경 방안 1. 관련문서 가. 서울특별시 현장대응단-14434(2020.8.19.)호“「코로나19」관련 출동 소방력 공백 방지대책 알림” 나. 재난관리과-4565(2020.8.24.)호 “코로나19 관련 출동 소방력 공백 방지대책 알림” 2. 신림119안전센터 직원 중 코로나19 선제적 검사 결과 확진자가 발생하여 청사 소독 및 소방력 운용 변경 방안을 다음과 같이 시달하니 시행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소독 및 정비기간 : 2020. 12. 24.(목).16:00 ~ 18:00 나. 직원 자가격리 : 2020. 12. 24.(목).18:00 ~ 별도 명령시 까지 ※ 신림119안전센터 전직원 코로나19 재검사 결과에 따라 격리기간 결정 다. 소방력 운용 ? 운용기간 : 2020. 12. 24.(목).18:00 ~ 별도 명령시 까지 ? 운용차량 : 신림119안전센터 펌프차 및 구급차 ? 탑승인원 : 현장대응단 진압대원 및 봉천119안전센터 구급대원 ※ 관악보건소(역학조사관) 자문 결과에 따른 기간 변경 가능 3. 행정사항 가. 신림119안전센터장은 직원에 대하여, 빠짐없이 코로나19 재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기 바라며 [검사일 : 12. 27(일) 오전 9시 관악보건소] 나. 현장대응단장 및 봉천119안전센터장은 신림119안전센터 지원근무 및 직원 감염방지 및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연민 행정팀장 이윤정 행정과장 한상우 소방서장 12/24 서영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07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201010125@seoul.go.kr / 대시민공개
21903264
20210928061712
본청
소방행정과-13072
D0000041575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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