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담구급대 편성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672(2020.09.17.)호 「강남소방서 코로나19 전담구급대 자체 운영 계획(알림)」 나. 재난대응과-23323(2020.11.10.)호 「전담구급대 운영 시간 알림」 다. 재난대응과-24174(2020.11.23.)호 「전담구급대 확대 운영 알림」 2.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및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전담구급대 운영의 장기화가 우려되어 효율적인 순환운영 위한 편성 변경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 경 전 변 경 후 일 시 3. 행정사항 가. 수서 구급대는 개포 전담구급대에 제반사항 인수인계 철저 나. 전담구급대는 운영시간 준수하며 개인보호장비 착용(5종) 착용 철저 다. 전담구급대는「119구급차의 필수적재 장비 기준」에 맞게 적재, 감염방지 철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최문준 구급팀장 代한충호 재난관리과장 12/23 정영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82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61 /전송 02-553-3199 / / 부분공개(5 6)
21891131
20210928035330
본청
재난관리과-10825
D00000415639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