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도·시군구 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신규 사업 수요조사 1. 행정안전부-지역디지털협력과-2459(2020.12.18., 시도·시군구(새올) 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신규 정보화 사업 수요조사)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전안전부에서 시도·시군구 행정정보시스템의 '21년 기능개선 및 '22년 신규 정보화 사업발굴을 위해 아래과 같이 수요조사를 실시하니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 '20. 12. 21.(월) ~ '21. 1. 6.(수) 나. 조사대상 : 부서 및 지자체 등 정보화 부서(업무부서 포함) 및 업무 담당자 ※ 총괄부서에서는 반드시 소속기관 및 산하기관에 전달요청 다. 제출방법 : 붙임3의 서식 작성후, 서울시 정보시스템담당관으로 제출 붙임 1. 행정안전부 관련 공문 1부. 2. '21년~'22년 시도ㆍ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계획. 3. 시도ㆍ시군구(새올)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양식. 4. 시도행정정보시스템 관련법령 및 중앙부처 현황. 5. 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관련법령 및 중앙부처 현황. 6. 시도ㆍ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현황.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정보화(자치구) ★주무관 박인영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2/2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201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pinyoung0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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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064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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