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연계市 외국어 매체 홍보 결과보고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10433 결재일자 2020. 12. 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권선영 박옥산 12/18 김동경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연계 市 외국어 매체 홍보 결과보고 2020. 12.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연계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온라인 확산을 통해 시 외국어 SNS를 해외에 홍보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市 외국어 매체 홍보 결과보고 Ⅰ 추진 개요 ?? 근거 ○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연계 市 외국어 매체 홍보 계획 (’20. 10. 27., 도시브랜드담당관-8893) ?? 추진 방향 ○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유튜브 중계 영상 확산을 통한 시 외국어 유튜브 채널 유입 확대 및 도시이미지 제고 ※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 ‘20. 10. 28.(수) 시민청 서울ON 스튜디오 진행 ?? 추진 현황 ○ 집행 기간 : (1차) ‘20. 10. 29.(목) ? 11. 1.(일) (2차-추가) ‘20. 11. 3.(화) ? 11. 14.(토) ○ 집행 매체 : 시 영어 유튜브(www.youtube.com/seoulcityofficial) ○ 대상 콘텐츠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전체 다시보기 영상 ○ 대상 권역 : ○ 집행 방식 : - - - ○ 집행 전략 - 타겟팅 전략 : 글로벌 대상으로 진행하되, 효율 극대화 - 콘텐츠 전략 : 서울의 글로벌 리딩 도시 이미지를 확산하고, 市 대표 유튜브 채널의 이용자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다시보기 영상 확산 Ⅱ 추진 결과 ?? 집행 내역 구분 노출일정 집행 횟수 10. 29(목) 10. 30(금) 10. 31(토) 11. 1.(일) 11. 3(화) 11. 4(수) 11. 5(목) 11. 6(금) 11. 7(토) 11. 8(일) 11. 9(월) 11. 10(화) 11. 11(수) 11. 12(목) 11. 13(금) 11. 14(토) 계 ※ VTR : 노출량 대비 조회 비중 (조회수/노출수) ○ 당초 집행 기간이었던 10. 29 ~ 11. 1까지 11. 3 ~ 11. 14까지 이 있었으며, 는 점을 들 수 있음 ○ 향후에는 ?? 시 외국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증가 결과 ○ 집행기간(10.29 ~ 11.14) 중 유튜브 구독자 증가 - - 포럼 다시보기 영상 확산에 따라 유튜브 채널 유입 늘면서 구독자수 증가 ?? 집행 화면 PC 유튜브 인스트림 프리롤 모바일 유튜브 인스트림 프리롤 Ⅲ 행정 사항 ○ 소요예산 : - 광고료 수수료 총계 공급가액 부가세 소계 공급가액 부가세 소계 (단위 : 원) - 정부광고법에 따라 한국언론진흥재단에 정부 광고 의뢰를 통한 비용 집행 - 예산과목 :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외국어 매체 활용 시정 홍보,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대행사 제출 캠페인 결과 보고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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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회 서울브랜드 글로벌 포럼 연계市 외국어 매체 홍보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10433 생산일자 2020-1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선영 (02-2133-6192) 관리번호 D0000041519134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외국어매체활용시정홍보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