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구급 품질향상을 위한 현장활동 케이스리뷰 및 구급지도관 활용 자체교육 결과(현장대응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노원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12월 구급 품질향상을 위한 현장활동 케이스리뷰 및 구급지도관 활용 자체교육 결과(현장대응단) 1. 재난관리과-6925(2020.12.8.)호 『12월 구급 품질향상을 위한 현장활동 케이스리뷰 및 구급지도관 활용 자체교육 결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12월 구급 품질향상을 위한 현장활동 케이스리뷰 및 구급지도관 활용 자체교육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립니다. 붙임 1. 12월 현장활동 케이스리뷰 자체 교육 결과(현장대응단) 1부. 2. 12월 구급지도관 활용 구급 교육 결과(현장대응단)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태호 지휘2팀장 신동택 현장대응단장 12/18 박정경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815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노원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전송 979-6119 / / 대시민공개
21857236
20210928071232
본청
현장대응단-7815
D0000041518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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