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경유) 제목 현장민원 업무관련 자치구 및 120다산콜재단 건의사항 송부 1. 우리 시 응답소 모바일 현장민원처리 시스템 개선과 관련하여 자치구 및 120다산콜재단에 방문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귀 부서의 소관사항을 아래와 같이 송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조사기간 : 2020.11.12.~ 11.17. - 방문기관 : 자치구(마포구, 중구), 120다산콜재단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요청내용 요청사항 요청사항 2. 특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현장민원 건의사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12/18 김정애 협조자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279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21854779
20210928071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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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9279
D000004152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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