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성동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업무용 프린터 소모품 구입 예산과목 : 성동소방서 재난관리과,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업무용 프린터 소모품을 구입하고 그 대금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업무용 프린터 소모품 구입 나. 품명/수량 : 토너 1점, 복사지 4박스 다. 지급금액 : 라. 지급대상 : 마. 지급방법 : 물품수령, 검수하고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수조서 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이요한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2/15 손문범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131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622-1643 /전송 02-2622-1649 / 2015102687@seoul.go.kr / 부분공개(7)
21832428
20211012233411
본청
재난관리과-7131
D00000414825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