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본부장실 민원접대용 및 관사용 소모품 21종 구매 계획 보고 1. 소방행정과-33951(2019.12.18.)호“2020회계연도 소방재난본부 성과주의 예산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소방행정 민원 대응 및 소방본부장인사 이동에따른 관사 사용 유지관리에 필요한 물품 구입하여 업무에 효율을 기하고자 다음과 같이 구매 계획을 보고 합니다. 가. 건 명 : 본부장실 민원접대용 및 관사용 소모품 21종 구매 나. 품목및수량 : 커피잔 등 21종 47점(내역 별첨) 다. 소요금액 : 금782,100원(금칠십팔만이천일백원정) 라. 구매방법 : 신용카드 구매 마.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세출예산집행기준(행안부예규 제75호 . 2019.5.28.) 바. 구매업체 ○ 상 호 : 하나주방(104-09-58506) ○ 주 소 : 서울시 중구 남대문시장 4길3 ○ 대표자 : 황주연 사.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5일 이내 아. 검 수 자 : 주무관 고수민/ 소방장 최하나 자. 예산과목 : 소방재난본부 /기본경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붙임 1. 물품구매 내역 1부. 2. 산출조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담당자 김영민 경리팀장 홍현기 소방행정과장 12/14 이홍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60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길52 소방행정과 경리팀 / www.fire.seoul.go.kr 전화 3706-1343 /전송 3706-1329 / / 부분공개(6)
21817314
20210928044351
본청
소방행정과-30606
D00000414756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