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소방청사 및 소방차량 방역소독(5차 완수금) 지급 의뢰(성동) 1. 관련근거 ○ 소방행정과-3065(2020.3.17.)호“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계약체결 결과 제출” ○ 소방행정과-3924(2020.4.7.)호“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변경계약 결과 제출” ○ 소방행정과-4880(2020.5.7.)호“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변경계약(3회차) 결과 제출” ○ 소방행정과-6467(2020.6.25.)호“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변경계약(4회차) 결과 제출” ○ 소방행정과-8451(2020.8.20.)호“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변경계약(5회차) 결과 제출” 2.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및 소방공무원의 건강관리를 위한 소방청사 및 차량 방역소독(5차)완수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소방청사 및 차량 방역소독(성동소방서) 나. 대 상 : 소방청사(본서, 119안전센터 3개소) 및 소방차(25대), 구급차(5대) 다. 계약기간 : 2020. 3. 16 ~ 12. 31 구 분 기 간 대상 및 소독횟수 비 고 1회차 3.16 ~ 4.12 청사(주 5회), 소방차(주 5회), 구급차(일 1회) 2회차 4.13 ~ 5.10 청사(주 2회), 소방차(주 2회), 구급차(일 1회) 3회차 5.11 ~ 6.30 청사(주 1회), 구급차(주 2회) 4회차 7. 1 ~ 8.31 청사(주 1회), 구급차(주 2회) 5회차 9. 1 ~ 12.31 청사(주 1회), 구급차(주 2회) 5차 완수금 라. 계 약 자 : 마. 기성지급 : - 지급계좌 : 붙임 1. 용역변경계약서(5회차) 1부. 2. 대금고지서(완수금청구서) 1부. 3. 전자계산서 1부. 4. 하자보수각서 1부. 5. 완수검사(감독)조서 1부. 끝. 성동소방서장 담당자 황영식 장비회계팀장 代이순호 소방행정과장 12/11 김정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802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행당동) / 전화 02-2622-1621 /전송 02-2622-1619 / i2565@seoul.go.kr / 부분공개(5)
21812170
20210928050946
본청
소방행정과-12802
D00000414620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