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한파대비 119순회구급대 운영 물품 배정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한파대비 119순회구급대 운영 물품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7385(2020.12.10.)호「한파대비 119순회구급대 운영 물품 구매에 따른 필요부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한파대비 119순회구급대 운영 물품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물품관리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2020. 12. 11.(금)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다. 배정물품: 아세트아미노펜 등 4종 76점(붙임참조) 3. 행정사항 ○ 물품 수령후 인수증은 전자문서로 재난관리과로, 청구 및 출급증은 소방행정과로 종이문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한파대비 운영 물품 배정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하종갑 장비회계팀장 代신연화 소방행정과장 12/10 이대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645 ( ) 접수 ( ) 우 서울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69816022 /전송 023597019 / h@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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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파대비 119순회구급대 운영 물품 배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2645 생산일자 2020-12-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하종갑 (69816022) 관리번호 D0000041448729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소방장비및물품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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