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0 교통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계약 보고 1. 기획담당관-15965(2020.9.29.)호, 시의회 교통전문위원실-2617(2020.9.17.)호 관련입니다. 2. 2020년도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계획에 따라 2020년 교통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제작을 위해 다음과 같이 인쇄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0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나. 규 격 : 표지 1도 모조지, 본문 70g 중질지 2,210면 다. 발간부수 : 총42부(1부 6권, 총 252권) 라. 소요예산 :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바. 수의계약 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 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사. 계약업체 : 자. 예산과목 : 교통정책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사무관리비 붙임 : 1. 제작설명서 및 사양서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5. 산출기초조사서 1부. 6. 계약심사 결과 통보 공문 및 심사결과 내역서 각 1부. 7.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8.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증장애인생산품생산시설지정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1부. 끝. 주무관 정은선 교통기획팀장 김지혜 교통정책과장 12/09 이창석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2135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16 /전송 02-2133-1048 / / 부분공개(7)
21794692
20210928054301
본청
교통정책과-21351
D00000414352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