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변경 의뢰(의류제조업체 작업환경개선 정리수납 컨설팅 용역) 1. 거점성장추진단-17485(2020.12.9.)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중인 「의류제조업체 작업환경개선 정리수납 컨설팅 용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변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의류제조업체 작업환경개선 정리수납 컨설팅 용역 ○ 용역업체 : ○ 용역기간 : ○ 계약금액 : ○ 과업내용 : 의류제조업체 정리수납 사전상담, 컨설팅, 청소 및 소독 등 나. 변경사항 : 계약기간 연장 붙임 1. 관련 방침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3. 합의 각서 1부. 끝. 거점성장추진단장 주무관 유지혜 패션정책팀장 윤호근 도시제조업거점반장 12/09 노수임 협조자 시행 거점성장추진단-17529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8779 /전송 / jhyoo1013@seoul.go.kr / 부분공개(5)
21794679
20210928054301
본청
거점성장추진단-17529
D00000414341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